[이슈]‘백수아파트’, 오늘부터 IPTV·케이블 동시 VOD 공개
작성자 정보
- 제크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영화 ‘백수아파트’가 4월 1일부터 IPTV와 케이블 VOD를 통해 극장 동시 공개되며 본격적인 안방 공략에 나섰다. 이번 공개는 ㈜홈초이스의 실시간 콘텐츠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시청자 전원에게 5000원 VOD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21일까지 함께 진행 중이다.
‘백수아파트’는 유쾌한 오지라퍼 ‘거울’이 독립 후 입주한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층간소음 미스터리를 중심으로, 현실 공감 100%의 이야기와 추적극의 긴장감을 더한 코믹 미스터리 영화다. 특히 새벽 4시마다 반복되는 정체불명의 소음을 파헤치기 위해 이웃을 추적하는 주인공의 모습은 현실적인 고충을 코믹하게 풀어내며 관객들의 몰입을 유도한다.
배우 경수진, 고규필, 이지훈, 김주령, 최유정 등이 출연해 생활 밀착형 캐릭터로 신선한 케미를 선보이며, 빠른 전개와 위트 넘치는 대사, 그리고 예측불가한 반전으로 호평을 받았다. 감각적인 연출과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구성은 국내 관객뿐 아니라 제19회 런던한국영화제에서 국외 관객들의 호응도 이끌어냈다.
‘백수아파트’는 2020년 영화진흥위원회 시나리오 공모전 수상작으로, 짜임새 있는 서사와 공동체에 대한 따뜻한 메시지를 동시에 담아냈다.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층간소음이라는 소재를 중심으로, 웃음과 감동, 긴장감까지 잡은 이번 작품은 코미디와 미스터리, 가족 드라마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독특한 매력을 자랑한다.
한편 ‘백수아파트’는 KT Genie TV, SK Btv, LG U+tv를 비롯해 홈초이스 디지털케이블TV, KT 스카이라이프 등 다양한 IPTV 및 케이블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웨이브, 왓챠,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층간소음의 고통을 웃음과 감동으로 승화시킨 영화 ‘백수아파트’. 오지라퍼 주인공 거울이 선사하는 따뜻한 추적극이 이제 집에서도 이어진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